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나쁘지않아운서화장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22:44

    >


    많은 여성분들이 자연스럽고 예쁘고 고급스러운 메이크업을 원하실 거예요.이번에 아나운서 화장품이라는 제품을 만나봤습니다.가뜩이나 요즘 메이크업에 신경쓰고 있지만, 반가운 제품입니다.


    >


    이번에 제가 만과인본 번트핑크펄베이스입니다.가격은 35000원입니다.빛이 은은하게 반사되어 은은한 놋쇠 펄이 피부 톤을 균일하게 유지시켜주어 윤기있고 매끈하게 가꾸어준답니다.


    >


    특히나은동양인의피부컬러에맞는컬러라고합니다.꿀추출물, 파파야열매추출물, 프로폴리스추출물 등을 배합했다고 합니다.그것에 SPF50+/PA+++제품이라 좋더라고요.


    >


    케이스를 열어보니 이름이 비슷한 예쁜 제품이 들어 있군요.VANT 제품은 정말 패키지가 예뻤어요.이것도 별로 귀엽지 않고 예쁘네요.


    >


    용량은 25g제품이니까 이렇게 한 손에 서울 옥 들어옵니다.덕분에 외출할 때 들고 다니는 것도 좋겠죠.여름이라 여행이 많은 시즌이라 더 편리할거라 생각합니다.


    >


    입구 부분은 이렇게 뾰족해요.덕분에 양조가 쉽고 아주 좋았습니다.간편하게 사용하기 편하죠.


    >


    아, 본인 운서의 화장필수품이라고 하니 더 궁금하군요.만본인을 보고 바로 번트핑크 펄베이스를 사용해봤습니다.앞서서 손등에 조금 짜서 테스트 해봤어요.


    >


    사용해보니 사용감도 좋고 발림성도 좋더라구요.부드럽게 펴발라 손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요즘 더 많이 써주시잖아요.


    >


    세안 후 스킨케어를 마치고 사용할 준비를 합니다.이것은 파운데이션의 전 단계에 사용해 주는 제품입니다.스킨케어 후 바로 사용해주세요.


    >


    적당량을 덜어 얼굴 모드에 잘 발라주세요.아부가 나쁘지 않아서 쓰기는 정말 편했어요.간편하게 펴 바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


    그렇게 써주는 모습이거든요. 은은한 광택이 느껴져요.피부 톤도 균일하게 정해져 있습니다.


    >


    은은한 펄감이 별로 없어서 정말 마음에 듭니다.노 힘이 지나도 부처님 sound를 느끼고 1리로 사용하기 어렵습니다.그 위에 파운데이션을 써서 메이크업을 완성시키면 됩니다.


    >


    아과의 운서 화장품이라고 하는 번트 핑크 펄 베이스를 사용하여 완성한 메이크업입니다.피부는 개운하지 않은 것 같아 좋아 보여서 만족합니다.앞으로도 계속 사랑해줄수있는 아이템이었거든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