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 치료, 면역력이 뭔가요?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4:33

    갑상선 기능 항진증, 갑상선 기능 저하증, 갑상선 결절, 갑상선 암 등은 갑상선에 이상이 생겨 나쁘지는 않은 질환입니다.그 결과 갑상선 호르몬 분비에 문재가 발생하고, 지나치게 적게 갑상선 호르몬이 발생 및 분비됩니다.갑상선은 우리 몸의 에너지와 관련이 많고 이상이 있으면 기본적인 신진 대사에 판정적인 영향을 줍니다.갑상선이 나쁘지 않으면 당연히 몸이 힘들어지고 각종 증상을 뒷받침해야 합니다.


    >


    운동을 해도, 자주 먹어도 해결되지 않아요.근본적인 갑상선을 치료해야만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병원에서 치료를 받으면 약으로 갑상선 호르몬을 체내에 보충해 주는 자신감(갑상선 기능저하증), 자체자신갑상선 호르몬을 억제(갑상선 기능항진증)합니다.노화는 갑상선을 절제하여 사건이 된 갑상선 질환을 치료하게 되는 것입니다.결미 갑상선 호르몬제, 항갑상선제 중 하나에 하지는 복용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


    >


    예를들어갑상선치료를위해서면역력향상을위한홍삼복용이라는건아니죠?광고를보니까홍삼먹는것을면역력을높이라고이야기했었죠.갑상선 질환에 반드시 적삼 복용을 반대합니다. 특히 갑상선암 또는 갑상선암 수술을 받은 경우는 더욱 복용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면역력은, 자신의 몸이 균형있게 순환해, 체내의 장기가 올바르게 운용되면, 가능한 스토리가 될 것입니다"물론, 갑상선의 치료에 면역력 향상이 필요하겠지요.하지만 면역력을 높인다는 것은 결론적인 이야기에 불과합니다.갑상선에 이상이 있어 빠른 치료가 필요한 시간에 어쩌면 눈에 보이지 않는 면역력만 보는 것은 치료 효과에 의문이 생깁니다.그래서 갑상선 치료를 위해 면역력을 높인다는 것은 마치 김빠졌기 때문에 기를 보충한다는 이야기처럼 들립니다.환자는 기가 갑상선 질환으로 굉장히 피곤하고, 모든 증상으로 힘들 텐데요.


    갑상선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갑상선을 치료하고 관련 장기를 함께 치료해야 합니다.제가 오랫동안 환자들을 치료하면서 본 것은 갑상샘만, 노화는 갑상샘 호르몬을 치료하고는 치료가 제대로 안 돼 결국 재발의 길을 걷게 된 거죠.관련 장기를 살펴보고 몸 전체를 함께 고려하면 갑상샘 질환부터 친국어가 될 수 있었습니다.더 갑상선에 집중해 왜 갑상샘 질환이 생겼는지 직접적인 원인을 찾아 치료할 것.


    >


    면역력이 갑상선을 치료할 수 있을까요?자가 면역 질환인 갑상선 질환은 면역력이 좋아지면 나을 수 있습니다.그런데 면역이 좋아지기 위해서는 현실적인 치료 대책이 필요하게 될 것입니다.갑상선 자체를 치료하고 더 이상 재발 가능성을 줄이는 치료 1것입니다.이제는 환자도 현명하게 치료를 선택해야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