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어 쉐도잉 하나0월 하나하나월 기록과 영어공부하기 좋은 미드 추천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21:37

    >


    일 0월은 지난 9월처럼 스에도잉하지 않은 날이 3일/일 9일/3일 3일 쉬고 있었다. 잠이 덱무 많아지고 완전히 흐름이 깨진 달이 있던 곳 바로 그 시기가 한 0월의 달이다.


    10월에는 스에도잉은 그래도 3개 하고 있지만 다른 날에 4태 테러씩 한 것이 있기 때문인지 평균 3시 노노 21분이 나쁘지 않았다. 원서를 읽는 것과 합치면 3시 노노 35분인 것에 원서를 교태라고 읽는 것이 좀 잘한다. 수면은 너무 많이 자고 평균 10대 테러가 넘는다.벌벌 누가 보면 오 토크 1프지앙아 기분도 하지만 이렇게 블로그에 올리거나 리 좀 반성을 해야 한다. 그런데 11월에는 더 반성을 해야 한다. ( ́;ω;`)


    >


    3개 스에도잉을 일절 하지 않은 날에서 3테테로울해야 표를 칠 수 있지만 2시 나카 미만으로 스에도잉하고 점선으로 하나 4하나그와 22하나 서울 표시했다.


    특히 본인 잘 때는 지난 달보다 더 많아지고 전체 58Percent을 차지하는 1위를 차지함으로써 영어 스에도잉 16Percent와 큰 차이를 가졌다. 정말 한심하지만 대단하다..잠을 이렇게 본인 많이 자다니..그래서 영어 공부의 평균 가끔에서도 자연스럽게 지난 달보다 평균 22분 정도 적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19테테로울 적게 하는 거야(눈물)이번 11월 중순에 결혼식도 있고 스에도잉에 대한 의심도 하게 되고 그랬던 것 같다.영어회화 공부는 정말 해도 끝이 없다는 것을 알고 나서야 처음을 인지하고 있어야 하는데도 자꾸 초조하기만 하다. 현재 화상영어를 하고 있는데 말이 안 올 때마다 숨고 싶어져서 의심하기도 했어요. 지난해 1월부터 유ー츄ー브스에도잉한 800테테로울하고 11월 말부터 최근 현재까지 밋도스에도잉우로헤소 지금 1장쾌, 때가 지났지만 아직도 내가 실컷 영어 회화를 할 수 없다는 사실에 좀 좌절하기도 했지만 오죠케 정말 착실하게 10년간 하는 사람도 본인보다 더 열심히 하는 것을 유튜브에서 보고서는 만 테테로울 첫단 하면서 그 때 불만 해도 좋지 않다고 보던 잉헤고 싶다. 불만스러울 때가 되면 그저 영어가 생활화돼 언제나 언제나 말이 통하면 된다는 경지에 오를 것 같다.


    아, 시 그 때문에 미드에 영어 회화 공부를 하고 싶다면 바로 이 3개를 추천하고 싶다. 프렌즈(시즌 5에서 보세요, 울리고 있다)/더 중간(가족 시트콤)/위기의 주부들. 그런데 모던 패밀리는 내비친다. 그 이유는 간단하다. 너무 어렵다. 어려울 때는 금방 질려서 그만둘 수도 있기 때문에 프렌즈 자신, 더 미들들과 함께 약간 비꼬는 듯한 직관적인 시트콤이 좋다고 생각한다. 아니면 위기의 주부들처럼 재미있고, 발소리도 제대로 하는 캐릭터들이 많아서 좋은 미드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